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nsight] 브랜드 냠냠 Vol. 하나하나7 #테슬라 #모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9:25

    >


    Weekend Brand Bites브랑도냐무냐무 Vol.117By인 인터브랜드 ​ 안녕하세요! 백열하냐 적번째인 Weekend Brand Bites의 주인공은 #테슬라 #모토로라 #세하나주포스 #넷플릭스 #SK네트웍스 #하나룸이다니다.브랜드를 사랑하는 당신에게, 주요 내용에는 브랜드()


    일주일간 가장 빠른 브랜드 뉴스 제1부에서도 최근 시작합니다.맛있게 드셔!


    테슬라 신형 전기 픽업 트럭 유출


    >


    >


    테슬라(Tesla)이 지난 25일 아메 리카 로스 앤젤레스, 자사의 디자인 센터에서 신형 전기 픽업 트럭'사이버 트랙(Cybertruck)'을 유 오피스로 했습니다. 이 날, 테슬라씨는 싱크 이벤트에서 시작품 차량의 창문에 부착된 방탄 유리의 강도를 겸열했습니다. 해머와 철구에 맞은 방탄유리가 깨지는 해프닝이 있었습니다.​에도 불구하고 사이버 트럭은 유리 사무실에 본 플루 만에 약 20만건의 선 주문량을 기록했습니다. 사이버 트럭은 우주 발사체에 사용 중인 티탄 합금 소재로 차체를 만들어 내구성이 매우 뛰어 본 사람 다는 점, 완충 이후 최대 800km를 주행할 수 있다는 점에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신제품마다 선도적인 기술로 자동차 산업의 지형을 화천시키는 테슬라의 행보에 상황이 주목됩니다.


    모토로라 폴더블 폰'레이저 2019'출시


    >


    >


    모토로라(Motorola)가 자사의 트레이드 마크 폴더 폰'레이저(RAZR)'의 디자인을 당싱로 계승한 폴더블 폰'레이저 20하나 9(RAZR 20하나 9)'을 공개했습니다. 기존 폴더블 폰이 좌우로 접히는 것과 달리 2000년대의 폴더 폰처럼 상한 형태는 폴더 폰을 사용한 많은 사람들에게 향수를 불러1. 킬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모토로라의 레이저 20하나 9'는 2020년 한월에 발매, 뜻에서 가격이 경쟁사보다 저렴한 한개, 499달러(USD), 한화로 약 하나 75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2000년대 초반 전 세계 휴대 전화 시장을 선도한 만큼, 모토로라가 '레이저 20하나 9'에 스마트 폰 시장에서 부활할 수 있을지 그이츄이이 주목됩니다.


    세 1 주는 포스, AI스피커 공개


    >


    >


    글로벌 CRM솔루션 기업 세일즈 포스(Salesforce)가 미국 샌 프란시스코에서 늘'드림 포스 20일 9(Dreamforce 20일 9)'을 개최하고 AI스피커'아인슈타인 보이스(Einstein Voice)'을 선 보있 슴니다. 해당 AI 스피커는 세일즈 포스의 AI 기술과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의 소음성 인식 기능을 결합한 제품인데요.세일즈 포스는 단순한 CRM 데이터 검색 뿐만이 아니라, 데이터 분석에 근거한 광고 및 영업 전략을 제안하는 레벨을 목표로 아인슈타인 보이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해당 AI의 스피커는 2020년도에 시범 서비스에서 공개될 계획입니다. 데이터 분석으로부터 한층 더 전략을 제안하는 세일즈 포스의 한 단계 발전한 기술이 향후의 영업이나 광고 업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정세가 주목됩니다.


    넷플릭스-JTBC 오리지널 컨텐츠 유통 파트입니다.적십자 체결


    >


    넷플릭스(Netflix)가 JTBC와 콘텐츠 유통을 위한 장기 파트너 히십을 체결했습니다. JTBC드라마는 2020년부터 전 세계 190개 이상의 행정부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유통하게 됩니다. 이것에 의해 넷플릭스는 국내를 제외한 글로벌 시장에서 JTBC 드라마의 독점 유통권을 가지게 되어, JTBC는 컨텐츠의 글로벌 유통 경로를 확보할 수 있게 됩니다.넷플릭스는 온라인 콘텐츠 시장의 경쟁 격화에 대한 타개책으로 오리지널 콘텐츠를 확보하겠다는 의지입니다. 이에 JTBC 뿐만 아니라, CJ ENM 및 자회사 스튜디오 드래곤(Studio Dragon), 그리고 미국의 애기 채널인 "니켈로디언"과도 오리지널 컨텐츠 유통 파트너 히십을 체결했습니다. 넷플릭스의 판단이 레드오션 시장에서 새롭게 활로를 뚫을 수 있을지 정세가 주목됩니다.


    SK네트웍스, 중고폰 유통 패러다임 "민틱. " "영화 "민틱"


    >


    SK네트웍스(SK Networks)가 정표준 신 재활용 브랜드 "민티트"로 중고폰 유통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습니다. 민티트는 중고휴대전화자동지급기(ATM)로 지난 8월부터 전국 이마트(E Mart)와 홈플러스(Homeplus) 매장에 설치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월 평균 1만대 이상의 중고 폰 거래가 밍티쯔토을 통과 하고 열리고 있습니다.​ 밍티쯔은 인공 지능을 기반으로 3분 만에 중고 폰의 외관 상태와 기능을 연구하고 국내외의 시세를 반영한 최종 평가 금액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본인도 평가금액은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에 기부가 가능하다. 민티트는 서랍 속의 구형 핸드폰을 꺼내게 하고, 본인 우리 하나상의 기부 문화를 확산시킴으로써 복잡하고 불안했던 기존의 중고 휴대폰 거래 구조를 개선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일름, 펫펨족'을 위한 가구 시리즈 출시


    >


    >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1룸(iloom)이 애완 동물 가구 시리즈'캐스터네츠(Castanets)'개시했습니다.. 1룸은 이번 시리즈를 기획하고 반려 동물을 대가족처럼 이고쯔눙'펫펨죠크(pet+family)'의 라이프 스타일 1을 반영하고자 하였습니다.. 가구개발 초기 단계부터 사내고양이의 집사, 유튜브 크리에이터나 생각을 나쁘게 하지 않고 반려동물의 행동특성과 생활패턴을 연구했습니다만. 그 결과, 책장캣타워, 펫 소파세트 등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사용하는 디자인으로 탄생했습니다. 또"캐스터 넷트"시리즈 이름은 2개 면이 맞닿고 미국 소리를 히스 캐스터 넷트처럼, 반려 동물과 사람의 생활의 모든 것에 딱 맞는 공간을 만들자는 의미에서 기획되어 있습니다.


    >


    Have a Nice Weekend with Brand Bites!브랜드를 사랑하는 그대에 쥬이에키에는 브랑도냐무냐무:)#테슬라#사이버 트럭#모토로라#폴더블 폰#세 1 주는 포스#AI스피커#넷플릭스#JTBC#SK네트웍스#밍티쯔#1룸#캐스터네츠#반려 동물 비품#브랜드#트렌드#인사이트#비즈니스#Brand#Trend#insight#Business#인터브랜드#Interbran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