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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노사연섭외 양희은섭외 소리악부터 방송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중견 여자가수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4:09

    안녕하세요, 지기입니다


    요즘은 가수하면 독특한 보이스를 가진 힙합이 과 R&B, 발라드 음악을 주로 하는 젊은 가수들이 주로 의견과인 것 같아요. 하지만 이들보다 더 내가 들은 소리에도 불구하고 목소리에서 발산하고, 과인오는 세월의 농후함과 손짓이 나 감정 표현, 하인씩으로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능력을 갖춘 중견 가수들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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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중에서도 파워풀한 보컬과 함께 실제로도 카리스마 있는 성격의 중견 여가수 노사연, 양희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과인은 음악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많은 대중이 알고 있는 분들입니다. 그리고 오건의 매일매일은 그들의 가수의 면모에 대해 소개해볼때를 알려드립니다! 노사연 섭외, 양희은 섭외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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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사연의 맨 먼저 노사연 교섭에 대해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그녀의 직업은 탤런트나 코미디언이 아니라 한국 가수입니다. 저는 아내 소음에 그녀가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하는 것만 보고 저 사람은 보통 방송인인가라고 생각한 적이 있는데요. 그런데 보니까 그녀와 그녀의 남편 이무송 둘 다 소 music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라는 걸 알게 된 것 같아요. 정스토리는 그만큼 방송을 잘하고 또 방송에 몰입했던 시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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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사영은 단국대학교 성악과에 입학하였고, 이후 국문과로 옮겨 졸업하였습니다. 중간에 왜 전과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소리악 관련 전공을 이 누가 아니었다는 건 맞아요. 그 뒤 1978년 제2회 MBC대학 가요제에 출전하고' 돌고 돌아가는 길'에서 금상을 수상하면서 화려하게 데뷔하 슴니다. 요즘은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서 데뷔의 길이 열리는데, 당시에는 대학가요제 자체가 가수로 데뷔할 수 있는 관문가령은 오디션 그 자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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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의 가계는 문화예술계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남편 이무송도 가수예요. 그래서 무용수 엄마가 있고, 우리가 아는 가수 현미가 그녀의 이모라고 합니다. 나, 이제 보니 가수 현미와 노소연이 닮은 구석이 있는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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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뿐만 아니라 막내 이모도 가수이고 작곡가 최대석이 막내 삼촌입니다. 요기나 하고 끝입니다. 이종사촌동생 올케도 가수이고, 이종사촌은 탤런트라고도 합니다. 이쯤 되면 명절에 대가족이 모이면 다 연예인 수준이 아닐까 싶어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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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 989년에 발매된 2집 수록곡[만남은 궁뇨의 대표 곡인 시대를 돈 생각 태릉의 히트 곡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듬해의 하나 990년 카요 톱 텐 골든 컵까지 받고, 그건 네용로 국민 가요에 즉위했다고 합니다. 저는 당시 살았던 사람은 아니지만 음악 자체가 뭔지는 정확히 알고 있어요. 지금 들어도 곡이 늙었다거나 나쁘지 않다는 견해가 없는 걸 보면 정연영은 굉장히 큰 히트곡이라는 걸 새삼 실감하게 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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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 4년월에는 정말 오랜만[소원이라는 곡을 냈습니다.


    이 곡도 큰 반응을 하나 했어요 물론 그 대상은 중장년, 특히 중년 여성이었습니다. 당대에선구하는문화는젊은사람들이이끌어간다는인식이많고,역시실제로그러잖아요. 하지만 이 당시에는 중년의 힘을 다시 한 번 실감하게 된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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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튜브 조회 수가 1200만을 돌파하기도 했으며 서울의 가장 판매량은 가온 차트 기준으로 만장을 돌파했다는 것입니다. 노사연 자체가 환갑 때 이처럼 히트 곡 가수에서 다시 급부상했다는 것 자체가 정예기 너무 1이 아닌가 싶어요. 앞으로도 중년의 파워를 멈추고 꾸준히 멋진 소음악을 하는 노사연의 발걸음을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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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양・히웅이후우에는 양희은 섭외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 싶은데요. "그녀는 국한포크의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로 불릴 만큼 중후한 성량, 노년 여성의 이상적 전형이라고 할 수 있는 음색을 지닌 가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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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는 솔직히 스토리를 하고 양희은이 가수라는 걸 안지 얼마 안 된 것 같아요. 어릴 때부터 TV를 틀면 길거리 예능에 본인이 와서 화려한 입매 sound를 더하는 모습을 봐와서인지 그녀가 가수라는 걸 인식하기까지 시간이 걸렸어요. 하지만 '엄마가 딸에게'라는 감성적인 곡을 듣고 나서는 아정스토리 이 사람은 가수 구본인이라면서 그녀의 진가를 다시 보게 된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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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녀의 곡을 보면 알겠지만 가사와 자신의 가사의 연륜을 계속 sound하고 있어 청자의 감성을 바로 끌어낼 수 있는 가수라고 합니다. 특히 노래로 서글픈 느낌을 표현하는 능력은 Korea를 따라올 가수가 없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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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인지 그녀의 음악을 들으면 그렇게 눈물이 흘러요. 억지로 짜낸 느낌이 아니라, 정내용 오과인어는 전갈인 것 같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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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엄마가 딸에게] 가사를 보면 - 나는 조금 누운 줄 알았는데 먼저 늙었고, 너는 늘 그랬던 것처럼 아이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앞서 어른이 되었고, 나는 인생에 대해 아직 잘 모르니 댁에 해줄 얘기가 없는데 네가 더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심정으로 내 옆 가슴속을 덮치는 이 이야기를 찾아라/공부해라, 아니 그건 댁의 교과서여, 나도 그렇지 않다.사랑하라, 아니 그건 댁의 인생을 살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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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노래를 들으면서 가장 마음이 아팠던 부분은 제일 첫 줄의 가사인 것 같아요. 어릴때는몰랐는데제가성인이되서조금크고,자신이니까하루마다주름이생겨서웅크리는부모님의모습이눈에어릴때가있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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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 부모님이 Ma'sound 안에 다 sound에 있는 사랑을 차서 여실히 느껴지는 곡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앞으로도 이런 뜻 깊은 sound 악을 계속 이어가길 바라며 노사연 섭외 양희은 섭외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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