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독감보다 우한폐렴이 위 험.한 이유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6:12

    다섯항의 시도 이미 우한 폐렴 진단자가 4명이 항상 빨리 확정자 수가 23명이 되었습니다 ​ 더 이상 상시 없기를 바랐지만 한번에 4명이 확정자가 늘어나는 것을 보면 최근 시작이 아닌가 생각하기도 합니다 가면을 쓰고 손 소독,손 씻기도 열심히 하고 있지만 이놈의 바이러스 집은 무섭네요. 미국 독감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죽거나 인간이라고 하는데 오핸시 한 글 하과인을 읽었어요. 우리 와인에서도 독감이 유행하고 있잖아요. 하지만 이 독감이라고 하는 우한 폐렴은 차원이 다르다고 합니다.


    >


    인플루엔자는 백신도 있고, 치료도 잘 되는 병입니다만, 후유증 등은 없겠지요? 주위에도 심하지 않은 경우는 입원도 하지 않습니다.


    >


    그런데 우한 폐렴은 이름 자체로도 알 수 있듯이 폐렴입니다. 폐까지 깊이 감염이 퍼지는 거죠.


    >


    바이러스 폐렴은 폐가 후유증으로 인해 섬유화될 수 있다 섬유화란 ... 폐가 딱딱해져요.


    폐로 공기를 마시고 내뱉으려면 폐가 원활하게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폐가 딱딱해서 숨쉬기가 당연히 힘들겠죠.섬유화가 되면 산소의 공급도 저하되고, 항상 산소가 부족한 상태로 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정상적인 사람은 몸 속의 산소 농도가 99Percent인 반면 폐가 섬유화된 사람들은 70~80Percent정도 moning, 아 인 모두 고백입니다. 이 딱딱한 폐를 계속 움직여야 하니까 늘 피곤하고 수명도 짧아지다니... 완치 비결은 폐를 이식하는 비결밖에 없다는데. 한번 걸리면 평생 약을 먹어야 하고 후유증에 시달리는 지독한 병이에요. 상기도 감염 독감과는 차원이 다르니 반드시 우한 폐렴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