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경화 외교장관 만난 "펭수가 BTS 최신유행 넘어섰다" 어메리카 홍콩 등 외신도 관심 집중..유튜브 하나 CF가 정관장..억대 모델료에 '관심 집중'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5:08

    최근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하며'대세'로 떠오른 EBS펭귄 캐릭터'펜스'이 외신의 조명까지 받고 높은 인기를 실감시켰습니다. ​, 홍콩의 사우스 China프지 않고 모닝 포스트(SCMP)은 111'방탄 소년단(BTS)보다 인기가 더 높다고? "왜 대한민국의 밀레니얼은 자이언트 펭귄 '펜스'에 빠졌는지 나쁘지 않다"는 제목의 기사에서 펜스의 인기를 주목했습니다.


    >


    펜스(남극 '펜'+탁월한 '수', 펜스(Pengsoo)는 EBS의 '자이언트 펜TV'에 등장하는 펭귄 캐릭터이다. 펜스는 현재 EBS 풍속생으로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는 게 꿈이며 펜스 오디션 영상을 보면 이 꿈을 이루기 위해 남극에서 비행기로 스위스를 경유해 요들송을 배웠고 스위스에서는 수영하고 인천 앞바다까지 왔다고 밝혔다. 펜스 본인과 프로듀서는 방송사가 과학과의 인터뷰에서 펜스는 정말 펭귄이라고 주장했으며 동물병원에서 엑스레이 검사를 하는 일화도 방영됐다.​


    >


    SCMP는 한국의 밀레 니얼(하나 982~2000년에 태어난 마이오세대로 이전 세대에 비교하고 개인적인, SNS에 익숙한)이 거대 펭귄 캐릭터의 펜스에 빠졌다며 BTS의 인기를 넘는 정도라고 전했다.펜스는 허스키한 목소리와 금기를 깨는 행동으로 한국의 밀레니얼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펜스는 실존 인물이 아닌데도 올해의 인물로 꼽힐 정도로 구직 사이트 인크루트가 조사한 설문조사에서 BTS를 제치고 최고 인기 인물로 꼽혔다.


    ​의 인터넷 동호회 DC인사이드가 실시한 트렌드 투표 결과 펜스는 전체 한 8.6%를 차지하며 BTS와 유재석을 누르고 당당히 하나 정도를 기록했다.펜스는 강경화 외교부 장관을 직접 만과 악수를 할 정도로 높은 트렌드를 누리고 있다. 펜스가 세계적인 트렌드인 아기 상어 캐릭터에 이어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


    강경화 외교 장관을 만과 인고 있는 펜스-유 츄ー브갈무리펭스은 대한민국 교육 방송 채널인 EBS데뷔로 대한민국의 아이들의 트렌드의 캐릭터인 '뽀로로'의 2탄이다.그라과 뽀로로가 아이에게 트렌드가 있다면 펜스는 밀레니얼들에게 트렌드가 있다.펜스는 기존의 관습을 깨는 행동으로 대한민국 사회에서 소외된 밀레니얼을 열광시키고 있다.펜스는 기존의 관습을 가차 없이 비판하고, 스스로 슈퍼스타도 '부자'가 된 것을 자랑할 것입니다. 이는 보수적인 대한민국 사회에서 용납될 수 없는 것이었다. 그런 대한민국 기성세대에 불만이 많은 밀레알을 열광시키는 접점이 되고 있다.


    한국의 밀레니얼들은 어린이와 달리 구매력이 있다. 이들은 펜스 관련 캐릭터를 구입하는 등 관련 산업의 파이 육성에 나서고 있다.펜스가 대한민국에서의 유행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타가 될 날이 멀지 않았다고 #SCMP는 전했습니다.


    >


    SCMP는 "무표정한 얼빠진 얼굴에 키가 2. 것 m에 이르는 펜스는 사람이 없는데도 불구하고'올해의 인물'이 된 ","남극에서 온 자이언트 펭귄 펜스는 BTS 같은 글로벌 스타가 되길 원하는 것이다"고 전했다.​, 취업 포털 인크루트가 최근 성인 2천 333명을 대상으로 '20일 9올해의 인물'을 조사한 결과 펜스는 20.9퍼센트의 득표율로 방송 연예 분야 한위에 올랐다. 송가이다(한 7.6%), BTS(일 6.7%), 장 성규(9)한퍼센트), 공효진(5.8%)등이 모두 sound를 이었다.​ 인터넷 커뮤니티#DC인사이드가 실시한 대중의 투표에서도 펜스는 한 8.6%의 득표율에서 BTS와 유재석을 누르고 한위를 차지했다.


    펜스는 한국 외교부 홍보비디오에 등장하고 강경화 외무상과도 만날 정도로 높은 트렌드를 누리고 있다.​ 펜스의 유튜브 채널'자이언트 펜 TV'의 구독자 수는 6월 10만명에서 최근 128만명을 넘어섰다.SCMP는 펜스는 존댓말을 거부하고 사회적 규범을 공격해 스스로 슈퍼스타이자 셀럽이 된 것을 자랑한다며 이런 모든 것은 보수적인 한국 사회에서 거의 일본어라고는 할 수 없다고 전했다.


    >


    이어 금기를 깨고 사회적 범주화를 거부하는 이런 행동은 사회적 불평등을 견디며 계층 상승을 포기한 채 살아가는 한국의 불만에 찬 젊은 세대를 열광시키고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회사원 윤 모(28)씨는 "나를 비롯한 주위의 모든 사람이 펜스를 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그는 "BTS보다 큰 스타가 되고 싶다는 펜스의 바람은 K팝 스타를 꿈꾸는 젊은이들의 꿈을 반영한다"며 "또한 사회 규범에 대한 펜스의 경멸은 직장 구조에 짓눌려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고 있다"고 썼습니다.


    펜스가 구매력을 가진 20대와 30대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자는 것은 캐릭터 상품화 등, 이를 이용한 시장 개척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근 주식 시장에서는 어린 자녀 교육 전문 중소 기업에 천사로 온라인 책을 파는 곳 예스 24등이 펜스의 혜택 주로 언급되고 주가가 크게 올랐다.​ 유 엔젤은 EBS와 보유 콘텐츠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를 맺고 예수 24는 EBS교재 구입 행사를 열고 펜스 상품을 선 보인다는 이유에서다.산업연구원은 최근 보고서에서 펜스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한국의 차세대 문화수출품이 될 잠재력이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


    펜스는 2019년《자이언트 펜 TV》라는 제목으로 시작된 펭귄 캐릭터이다. 공식 홈페이지의 자기 소개서에는 나이는 10세, 현재 신분은 EBS의 연습생이다.애초에는 어린이용 캐릭터로 한국의 한 초등학교로 전학 온 에피소드가 방영됐다. 유튜브 채널이 함께 운영되고 5월까지 구독자 수는 37명에 불과했다.


    그러나 그 사이의 어린이 프로 캐릭터가 가지는 모범적인 이미지를 칭크오,"케발쵸은"을 휘두르는 모습이나, 솔직히 질투를 표출하는 모습 등 1종의 안티 히어로적인 모습을 보이고 아이가 아닌 성인들이 더욱 열광하는 모습을 보이게 되었다. EBS 아이돌육상대회(이육대) 프로그램에서 다른 캐릭터로 등장해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EBS 사장 김명준의 이름을 한껏 부르며 중얼거리는 장면은 직장인들의 큰 호응을 얻어 현재 어른 포톤으로 불린다.​ 대중적 인기가 상승하자 스프그와은셍다는 점을 이용하고 MBC의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같은 프로그램에도 등장하고 이른바 펜 송(펭귄+인물)을 드러낸 외교부에서 촬영한 1를 놓고는 신분 확인이 불가능한 캐릭터를 국가 하나급 시설에 출입시켰다는 바람직한 미래의 당 정병국 의원의 문제 제기와 펜스의 신분은 EBS의 영업 비밀로서 방송된 이 이야키웅 사전의 신분 확인을 거친 뒤(뒤)편집됐다는 외교부의 설명이 화제가 됐을 정도였다.


    20일 9년 월 하루의 하나 즈음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가 50만명을 넘어섰고, 20일 9년 월 일 3개에 펜스의 카카오 톡의 이모티콘이 발매됐다. 20일 9년 월 일 6개 JTBC《 아는 오빠)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펜스가 패션 화보를 촬영하는 에피소드가 20일 9년 월 일 5개에 방영됐으며 이 때 찍은 사진이 패션 잡지《 나쁘지 않는 하나 론)한 2월호에 게재됐다. 하루하루 팔화펜스는 영화 천문:하거의 매일 듣는다와의 협업에서 허진호 감독을 만나 반갑지 않은 영화 오디션을 본다는 이야기 에피소드를 촬영했다. 월 22개에는 펜스와 패스트 패션 브랜드인 스파오의 협업이 발표됐다.​의 월 26하나 유튜브 채널 구독자 한 00만명 도달을 앞둔 달 28하나, 유튜브에서 라이브 방송할 거 임니다울 발표했다. 월 27하나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00만명을 돌파했다. 것 2월 4개인 인크루트가 조사한 20일 9년 올해의 인물 방송 연예 분야에서 한위에 뽑혔다. 높은 인기에 협조 요청이 쇄도하자 EBS는 한 2월에 전 다소움타슥포ー스을 조직했다.것 2월 6개에 상업 등 그 때문에 KCG인삼 공사의 정관장 광고를 EBS사옥에서 촬영했다.​


    >


    KGC인삼 공사는 하나 0하나 펜스를 정관장 모델로 선정, 내년 설 광고를 제작했다고 밝히고 설빔을 차려 입은 펜스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남극이 고향인 펜스가 명절을 앞두고 부모를 그리워합니다라는 줄거리의 정관장 CF는 내년 하나월 방송된다.#KGC인삼공사는 "특별한 심리를 전달하는 정관장 브랜드 '선행'과 '펜스선행'이 일치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정 관장의 현재 모델이 배우 안성기 김성룡 정해인 등 톱스타임을 감안하면 펜스 트렌드는 놀라울 정도다.광고 관계자에 따르면 펜스의 모델료는 억대급으로 추정된다.


    한 머캐팅 관계자는 일일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뷰티업계 및 유통업계 등이 펜스를 머캐팅 모델로 선택하느라 분주하다"며 "사람은 아니지만 최근 인기로 보아 펜스 모델료는 억대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또 다른 관계자는 "펜스 정도로 인기면 연간 계약 시 3억 5억원 상당의 모델료를 받을 것으로 추산된다"이라고 귀띔했습니다.​


    #펜하:펜스+하이 #펜파:펜스+파이 #펜슨:펜스+퍼슨 #펜란헤:펜스+사랑해 #펜라뷰:펜스+알라뷰 #펜클럽:펜스+팬클럽 #펜모닝:펜스+굿모닝 #펜나잇:펜스+굿나잇 #펜:?


    댓글

Designed by Tistory.